본문 바로가기
간단하게 먹어보자

홈카페 파란색 큐라소시럽, 바닐라시럽 구매

by 커피먹는곰 2021. 8. 12.
반응형

요즘 하루가 멀다하고 못보던 카페가 여기저기 자꾸 생기고 있네요. 카페가 생기면 좋다고 달려가는 1인이지만 이렇게 많이 생기면 장사가 될까 제가 다 걱정입니다.

나도 카페창업하면 잘 할 수 있으려나 하는 상상만으로 집에 홈카페를 차립니다. ^^

 

홈카페에 필요한 시럽

홈카페하면 역시 커피머신이지만 전 머신은 없네요. 10년 정도 사용한 네스프레소 캡슐머신을 버리면서 지금은 드립커피도 먹고 더치커피도 내려서 먹고 있습니다.
10년동안 열심히 최선을 다한 머신.....
고장 없이 잘 사용했는데 물이 질질 흘러서 결국 보냈습니다.

홈카페에서 기본인 커피를 제외하면 필요한 것이 시럽이라 생각해서 이번에 시럽을 구매했습니다. 사실 단 것을 안 좋아해서 시럽 필요 없었는데 카페에서 구름라떼를 파는 것을 보고 저건 꼭!!! 만들어봐야지 싶어서 구매했습니다. 시럽이 있으면 커피종류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죠.

시럽은 종류가 정말 많지만 제가 선택한 것은
바닐라시럽과 푸른색의 시럽인 큐라소 시럽입니다. 바닐라시럽은 두루두루 많이 쓰일것 같아 구매했어요. 베이킹할 때 넣으면 좋겠다 싶어서 ...큐라소 시럽은 작년부터 정말 사고 싶었던 것인데 이제 샀습니다. 며칠전 구매 했는데 바로 오늘 도착했네요.

 


작년에 아이들과 사먹은 블루색 음료수와 커피입니다. 이제 시럽이 있으니 요런 것 쯤이야 만들수 있겠죠. 캬~~~~

카페서 산 음료

1883 큐라소 시럽
1883 바닐라 시럽

 

큐라소 시럽 벌써 많이 썼네요.
아이들 블루레모네이드 만들어 줄 때 좋습니다. 아쉽게 저번에 만든 레몬청을 다 먹어서 지금 바로 먹을 수가 없네요.

아쉽지만 다른 것으로 test로 만들어봤습니다.

정말 색이 예쁘네요. 일단 연습으로 만들었는데 재미나요. 처음한 것이라 시럽을 넘 마니 넣었네요. 의욕과다 ...
시럽을 줄이고 다시 만들어 봐야겠네요.

 

아이들용으로는 레몬에이드나 망고에이드에 큐라소 시럽 넣어주면 색 아주 예쁘게 나옵니다. 예쁘고 달달하고 해서 잘먹네요. 이러다 살 금방 찔까봐 걱정입니다.

탄산수도 없고 다시 재료를 정비해서  만들어 봐야겠습니다.

 

 

홈카페 스타벅스 샷그린티라떼 레시피

저는 평소에 커피를 좋아해서 자주 먹는 편입니다. 하지만 단맛을 좋아하지 않아서 카페에 가도 샷을 추가하거나 크림이 들어간 메뉴는 잘 안 먹고 그냥 아메리카노와 라떼 종류로 먹고 있습니

1004mok.tistory.com

카누 싱글 오리진으로 아이스카페라떼 만들기

 

카누 싱글 오리진으로 아이스카페라떼 만들기

마트에서 카누 미니 마일드 아메리카노를 구입했습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니 원두커피를 계속 내려먹기가 좀 힘이 들어서 카누를 구입했습니다. 아이스로 먹기도 편하고 맛도 있고 원두 드립

1004mok.tistory.com

상큼한 귤청 만들기 홈카페 메뉴를 위한 귤청 만드는 법

 

상큼한 귤청 만들기 홈카페 메뉴를 위한 귤청 만드는 법

안녕하세요. 요즘 집에서 딸기를 많이 먹다 보니 겨울에 잘 먹었던 귤이 뒷방 신세입니다. 귤을 보니 좀 물러진 것도 있어서 빨리 먹어야 할 것 같아 상큼한 귤청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귤청,

1004mok.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