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단하게 먹어보자

집에서 간단히 삼각김밥 만들어 먹기

by 커피먹는곰 2021. 8. 11.
반응형

아이들은 여름방학이고 코로나로 외출과 외식이 쉽지 않습니다. 매일 밥도 같은 것만 먹기도 지겹고 해서 삼각김밥을 만들어 봤습니다.

삼각김밥 만들기


일단 인터넷으로 삼각김밥 김과 틀을 구매했습니다.

요 제품이 제일 많이 구매하시는 제품이라 쇼핑몰에서 100장 구입했습니다. 얼마나 먹을지 모르나 일단 한번 살 때 많이 샀네요.
열심히 해먹어야 될텐데요....

일단 밥을 준비해주시고 안에 넣을 속을 준비해주세요. 밥에는 소금과 깨, 참기름을 넣어서 간을 했습니다. 속은 아이들이 원하는 것으로 준비했습니다.

참치김치, 참치마요, 멸치장조림오이지 3가지 준비했습니다. 참치 말고는  집에 있는 반찬 이용했습니다. 있는 반찬 사용하니 편하네요.
김치는 다져서 기름 조금해서 볶아서 참치와 섞었습니다. 설탕과 참기름을 추가했습니다.

반응형

준비는 끝이네요.
이제 틀에 넣고 싸기만 하면 됩니다. 순식간이네요.
일단 처음해보니 설명서 한번 읽어주고 시작합니다. 어려운 것은 없네요.

만드는법

1.김위에 틀을 올리고 밥을 3분의1정도 평평하게 깔아주세요.

2. 그 위에 속에 넣을 재료를 넣어주세요. 속 재료를 많이 넣으면 더 맛있겠죠.

3. 밥을 윗부분까지 넣고 누르개로 눌러주세요.

4. 틀을 벗기고 김을 덮은 다음 모서리를 따라서 삼각형으로 김을 싸주세요.

5. 뒷부분 김을 앞으로 감싸 주시고 동봉된 스티커를 붙여주세요. 스티커가 들어있네요.

삼각김밥

사진 찍은 것이 처음에 싼 것이라 단정하지 않네요. 몇번 하니 그럭저럭 잘 싸지네요.

싸놓기 무섭게 다 먹었네요. 파는 것보다 안에   속 재료를 많이 넣으니 더 맛있네요.
싸는 재미도 있고 아직 김이 많으니 자주 해먹기로 결정....스티커 붙이기 무섭게 먹어서 사진도 겨우 찍었네요.  
오늘 삼각김밥 만들기 완성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