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가볼 만한 곳

밀양 알프스캠핑장 물놀이 가능한 캠핑장

by 커피먹는곰 2021. 8. 20.
반응형

밀양 알프스캠핑장

경남 밀양시 산외면 밀양대로 3468-7


밀양 알프스캠핑장 예약하는 곳 입니다.
여기는 계곡 뷰가 유명한 곳입니다. 좋은 자리 잡으려면 미리 예약해야 합니다.

 

예약하는 곳

캠핑장 예약 공지 및 예약을 하는 곳입니다.

cafe.daum.net

이용요금 밀양알프스카페

7월에 다녀온 캠핑장입니다. 물놀이는 아직 이르다고 생각해서 물놀이용품 안챙겼는데 좀 아쉬웠네요. 최근에 다녀온 캠핑 중 가장 괜찮은 곳이었습니다. 다만 자리는 원하는 날에 좋은 자리가 없었네요. 그래서 B 사이트로 예약을 했고 가서 보니 역시 'A사이트로 예약을 해야하는구나' 느꼈습니다.

반응형

 

밀양에는 유명한 캠핑장이 많습니다. 여기도 그중 한 곳인데 예약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여름 성수기 때는 미리미리 좋은 자리를 잡아 놔야합니다. 여름 뿐 아니라 여기는 벚꽃캠핑장으로 유명합니다. 도착해보니 나무가 정말 크고 우거져서 봄이면 정말 멋지겠구나 상상이 됩니다.

B사이트로 예약해서 텐트를 다 치고 주변을 둘러보니 그때서야 계곡 풍경을 보고 탄식을 했네요. 계곡이 참 멋져서 할말이 없었네요. 계곡이라기 보다는 강 느낌이었는데 물이 깊은지 에메랄드 빛이 나고 뒤로 산이 우뚝 솓아있는 풍경이 정말 그림이었네요.

이건 뭐... A사이트 자리를 잡아야 앉아서 내집 안방에서 보듯이 감상할수 있을텐데요.
좀 아쉬웠습니다.

계곡으로 내려가려면 A사이트를 돌아서 내려가야하고 음... 여러모로 자리는 좀 그랬습니다.

밀양알프스캠핑장

이때가 7월초여서 물놀이는 준비 못하고 갔는데 그것도 너무 아쉬웠네요. 대신에 물고기 잡고 찰방거리며 잘 놀았습니다. 튜브타고 풍덩거리며 노는 재미가 있었으면 더 좋았겠지만 다음으로 미뤘습니다.

절벽에 보니 수영 주의 안내도 있고 물이 많이 깊은 곳이네요. 이런 곳에서 본적 없는 안전요원도 계시고 구명조끼도 빌려주십니다. 보트를 타고 계시는 분도 있었는데 넓어서 충분히 가능했습니다. 보트가 좀 탐이 나더라구요. 물이 깊어서 조심해야합니다. 어린아이들은 안전선있는 밖으로 나가지 않으면 좋겠죠.

아쉽게도 코로나로 트램플린은 하지 않습니다. 아이들은 트램플린 참 좋하는데 좀 실망했지만 곧 물에 왔다갔다하며 놀고 물고기도 잡고 가져간 해먹도 타고 지루하지 않고 잘 놀았습니다.

부대찌개
토마토 치즈 샐러드

마지막으로 부대찌개 보너스 ... 캠핑은 먹는 재미가 있는데 사진을 보면 음식사진은 별로 없고 대부분 풍경사진이네요. 오늘은 풍경사진 중에서 건진 부대찌개와 토마토 모짜렐라 샐러드도 올립니다. 캠핑이라고 특별하게 먹는건 없어서 ...

밀양알프스캠핑장에서 너무 잘 놀다가 왔습니다. 이제는 날씨가 물놀이 하기에 점점 추워질거 같네요. 여기는 물놀이 아니어도 밥먹으며 풍경보며 물멍할수 있으니 아직 안가보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