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가볼 만한 곳

밀양 캠핑 까투리오토캠핑장-까투리농원

by 커피먹는곰 2021. 8. 19.
반응형

날씨가 더워질 때쯤 다녀온 캠핑장인데 이제 올리게 되었습니다. 밀양은 가깝기도 하고 계곡이 너무 좋은 곳이라서 캠핑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부산에서는 밀양 캠핑장을 많이 가는데 오늘은 계곡이 정말 좋은 캠핑장인 까투리 오토캠핑장을 소개합니다.

 

카투리 오토캠핑장

주소 : 경남 밀양시 산내면 얼음골로 134-22구
        산내면 남명리 4-1 (지번)
전화 : 055-356-8887
http://cafe.daum.net/gaturi2832 

카페가 있네요. 저는 직접 전화로 예약을 했습니다. 카페가 편리하시면 이쪽으로 예약도 가능합니다. 

입구

부산에서 출발했습니다. 차는 막히지 않아서 1시간 좀 넘게 걸린듯 합니다. 

근처에 도착하니 까투리농원 간판이 있습니다. 여기가 바로 캠핑장 맞네요. 간판을 지나면 다리가 나옵니다. 다리를 건너 안으로 들어오니 펜션도 있고 평상도 있습니다. 식당도 같이 하는 듯합니다. 

 

밀양 캠핑장은 많이 가봤는데 여기는 정말 얼음골에서 가까워서 계곡도 너무 좋고 밤에는 하나도 안 덥습니다. 비오고 난 다음날이어서 좀 추웠습니다. 좋은 자리는 없고 남는 곳으로 예약했는데 숲 속의 빈터 8번 자리였습니다. 옆에 사워장이 있어서 좀 불편했네요. 8번자리 옆에 샤워장은 오래되서 여기보다 지도에 펜션 지나서 산새소리 쪽에 샤워실과 화장실 있습니다. 그쪽은 사용하기 좋습니다.

 

여러가지로 볼 때 가실 분들은 산새 소리 쪽으로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계곡 내려가는 길도 가깝고 아이들 노는 트램펄린이 이쪽에 있습니다. 꼭 산새 소리 쪽으로 예약!!!! 숲 속의 빈터는 차도 바로 앞에 주차가 안돼서 짐만 내리고 차는 아래 주차장에 했습니다. 주차장은 넓습니다. 

개수대 옆으로 그네가 있어서 한번 타봤네요. 개수대도 깨끗하고 괜찮습니다. 나무가 많아서 낮에는 충분히 그늘이 됩니다. 저녁이 되니 시원하고 운치가 있습니다. 개수대도 가까워서 이용하기에 좋았습니다. 분리수거장도 바로 앞에 있는데 따로 비닐은 안주셨고 가져온 비닐에 모았습니다. 아침에 주인아주머니께서 어찌나 부지런히 치우시는지 직접 다 다져가서 분리수거까지 하시네요. 

 

왼쪽 개수대 오른쪽 분리수거장

 계곡은 정말 맑고 놀기 좋습니다. 물고기도 많습니다. 산새소리에서 계곡으로 내려와서 조금 위쪽으로 놀기 좋습니다. 아이들 정말 잘 노네요. 바로 위쪽으로 보면 영남알프스 케이블카도 보입니다. 날씨도 너무 좋아서 더할나위 없었습니다. 풍경사진만 계속 찍었네요. 

 

사진 못찍었지만 너무 예뻐서 올려봅니다. 초여름이라 계곡에 사람이 많지 않을 때입니다. 밀양은 여름에 사람이 많은 곳이니 참고해주세요. 이제 계절이 가을이 곧 오겠네요. 

반응형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