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가볼 만한 곳

부산근교 나들이 김해 레일바이크

by 커피먹는곰 2021. 10. 13.
반응형

얼마 전에 다녀온 김해 레일바이크와 와인터널 다녀온 후기입니다. 주말에 아이들 데리고 야외로 나가고 싶어서 갈만한 곳을 찾던 중에 예전에 한번 다녀온 적 있는 김해 레일바이크를 가기로 결정하고 나섰습니다. 혹시나 사람이 많을까 싶어서 아침 먹고 9 조금 넘어서 출발했습니다. 연휴에다가 날씨가 너무 좋아서 나들이 오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다 생각하고 출발했습니다.

김해낙동강레일바이크



김해낙동강레일파크
경남 김해시 생림면 마사로473번길 41

 

김해낙동강레일파크 : 네이버

방문자리뷰 368 · ★4.44 · 네이버예매시,최대 28%할인+네이버페이 포인트 최대 1% 적립

m.place.naver.com


정식 이름은 김해 낙동강 레일파크입니다. 예매를 못해서 가서 구입했습니다. 주말 공휴일은 현장 구매라고 합니다.

레일바이크 운영시간
09:00~17:00
종료 1시간 전 매표 마감

레일바이크 2인 15,000원
레일바이크 3인 19,000원
레일바이크 4인 23,000원
시간당 30대 운행
1대 당 4명까지 탑승
운행 소요시간 약 40분 소요


주차장

주차장입구

 


도착하니 무료주차장이 넓게 있어서 걱정 없이 주차했습니다. 주차장 앞으로 음료수랑 군것질거리 파는 포장마차 있습니다. 날이 너무 더워서 나중에 아이스커피 사 먹었네요. 없었으면 큰일 날 뻔...
레일바이크 타는 곳 앞에 열차카페가 있습니다. 열차 모양인데 저번에 왔던 곳이라 그런지 열차라 안 느껴졌네요. 배고파서 먹을거리 사 먹었는데 비싸서 담에는 꼭 챙겨가려고 합니다. 쌀국수 컵라면, 즉석 쌀떡국과 커피와 산딸기 음료수, 와플 등 몇 가지 사 먹었습니다.  

메뉴


역시 주말이라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일단 레일바이크 표 먼저 구입하고 기다렸습니다. 사람들이 좀 있었지만 많이 안 기다리고  탔습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레일바이크 출발
더웠는데 시원한 바람맞으면서 가니 좋았습니다. 경치 구경하면서 달리기^^

꽃도 보고 주변의 집들도 보고 낙동강 위를 달렸습니다. 날씨도 좋고 경치도 좋고 역시 나오길 잘했다 생각이 듭니다.

 

낙동강 레일바이크

동영상으로 남기고 싶어서 잠깐 찍었습니다. 강에 물고기 뛰던데 동영상으로 못 남겼네요.

반응형

회차지점에서 돌아서 반대편 레일로 돌아옵니다. 예전에 왔을 때 보다 노후된 느낌은 들었지만 상쾌하고 좋았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공원에서 깡통 열차와 고 카트 등 타는 곳이 있습니다. 아이들과 산책하면서 타보면 좋겠네요. 저는 이쪽으로 가보지는 않았습니다. 레일파크 들어오기 전에 있습니다.
깡통 열차는 한 바퀴 5000원
고 카트는 15,000원
전동바이크 10,000원~ 15,000원
전동자전거 20,000원

 


레일 위에서 찍어본 사진입니다.
여기가 영화 촬영지라고 하더라고요. 권상우 배우가 나온 신의 한 수 귀수편 입니다. 저는 영화를 봤는데 어느 장면인지 알겠네요. 철길 위에서 바둑을 두는 장면인데 영화 보신 분들은 아~~ 하고 생각나실 듯합니다.
오징어 게임으로 이제는 세계적으로 유명해지신 허성태 배우님이랑 같이 나오는 장면이죠.

영화 신의한수
영화 신의한수

레일바이크는 금방 타고 돌아왔지만 주변이 넓고 탁 트여있어서 산책하기 정말 좋습니다. 여름에는 너무 더울 거 같고 가을에 딱인 장소입니다. 벼도 많이 익었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