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모음

mbti test 식물로 알아보는 성격유형은

by 커피먹는곰 2021. 8. 24.
반응형

mbti테스트 한 번씩은 다 해보셨죠. 마이어스와 브릭스라는 사람이 유명한 정신분석학자인 칼 융의 <심리 유형론>을 기본으로 해서 만든 성격유형검사입니다. 테스트로 인해서 나의 성향을 알 수 있고 또 상대방의 성향을 알 수가 있어서 자신과 상대에 대한 좀 더 넓은 이해가 가능하도록 도와줍니다.

혹시 안 해보신 분들을 위해 랑크 남깁니다. 테스트는 조금 시간이 걸립니다. 천천히 느긋하게 하시면 됩니다. 대략 12분 정도 걸리네요.

성격유형검사

 

 

무료 성격유형검사 | 16Personalities

혹 질문이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정직하게 답변하십시오.

www.16personalities.com

오늘은 하려고 하는 것은 성격유형검사mbti가 아니고 식물로 알아보는 성격유형 입니다. 나와 닮은 식물은 어떤 식물이 나올까 기대되네요.

짠~~~ 아래가 저의 테스트 결과입니다.
귀여운 마리모입니다. 결과로 어떤식물이 나오는지 전혀 몰랐는데 마리모가 나왔네요.

둥글둥글 긍정기운 마리모
배려심이 많아서 가끔 물갈아 주는 시기를 놓쳐도 잘 이해해줘요.
가만히 있는 것 같지만
나도 의견이 있고
마음이 있다는 것을
알아주세요.

요부분은 저랑 아주 딱 맞는 듯합니다. 우리 집 마리모도 물 갈아줘야 되는데 갑자기 생각이 나네요.

테스트 결과

베프는 유주나무네요. 결과가 유주 나무 나오신 분 어디 안 계신가요.
질문이 11문항이라 금방 테스트 가능 합니다. 다른 분들 테스트 결과도 궁금하네요. 다른 분 결과 보니 라벤더도 있고 대파도 있던데요. 몇 가지 식물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식물 좋아해서 그런지 재미있네요.

아래 테스트 있으니 재미로 한번 해보세요. 어떤 식물과 닮았을지....
https://mbti.greengreen.me/

 

그린그린 식BTI

식물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유형

mbti.greengreen.me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