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물들아 같이 살아보자

장미축제 5월의 여왕 장미를 볼 수 있는 곳

by 커피먹는곰 2021. 5. 18.
반응형

5월에 주위를 둘러보면 많은 꽃들이 피어있습니다.
하지만 5월의 여왕은 바로 장미꽃이겠죠. 코로나 전에 울산대공원 장미축제에 간 적이 있는데 어떻게 저렇게 많은 종류의 장미가 있는지 놀랐습니다. 날씨도 점점 더워지고 있는데 장미가 활짠 핀 황홀한 모습을 보려면 어디로 가야할까요? 5월의 여왕 장미를 볼 수있는 곳 장미축제하는 곳을 정리했습니다.


화려한 장미를 볼수있는 장미축제


1. 서울장미축제


기간 : 2021.5.13. ~ 2021.5.31.
장소 : 중랑구
입장료 : 무료
주최 : 중랑문화재단
정보 : 문화관광


서울장미축제> 축제 | '열린 관광' 모두의 여행::대한민국 구석구석

서울장미축제

korean.visitkorea.or.kr


서울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알고 계실 서울 중량구의 장미축제입니다. 2005년에 소규모로 시작한 것이 큰 축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작년에 코로나로 취소되었지만 올해는 분산형 축제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또 온라인으로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유투브로 실시간 방송도 합니다.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거리두기 하시면서 다녀오실 수 있는 좋은 곳이네요.


2. 에버랜드 로즈가든

기간 2021.5.14.~2021.6.13.
장소 에버랜드 로즈가든

에버랜드리조트 - 로즈가든

www.everland.com


올해 애버랜드는 프랑스 관광청과 함께 장미축제를 꾸몄습니다. 야외의 로즈가든은 프랑스를 테마로 하여 여러 조형물을 만들었습니다. 파리로 여행을 온 듯한 느낌을 주기위해 "생제르망 데프레" 거리로 조성했습니다. 장미축제는 한달 가량 열리고 300만송이의 장미와 함께 프랑스 파리의 감성을 담은 다양한 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 약 6000평 규모의 로즈가든에 테라스 카페, 베르사유 궁전을 모티브한 조형물과 로즈마차, 로지월 등의 다양한 포토스팟도 마련했습니다.

출처 에버랜드

특히 에버랜드가 개발한 24종의 신품종의 장미를 볼수 있고 영국, 미국, 프랑스 등 각국의 장미를 보며 축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에서 마련한 이벤트도 많이 있으니 가보실 분들은 홈피의 상세내용을 참고 해주시면 됩니다.

3. 곡성세계장미축제


기간 : 2021. 5.22. ~ 2021.6.7.
장소 : 전남 곡성 섬진강기차마을
요금 : 5000원 (단, 2000원 지약상품권으로 반환)
정보 : 문화관광

곡성 세계장미축제> 축제 | 문화관광축제::대한민국 구석구석

곡성 세계장미축제

korean.visitkorea.or.kr


섬진강 기차마을은 관광지로 유명한 곳입니다. 곡성역에서 가까워 도보이동 가능하니 기차로 여행하는 것도 가능한 코스입니다. 전국에서 가장 많은 장미의 품종을 볼수 있는 곳입니다.

입장권은 5000원이나 지역상품권인 곡성 심청상품권 2000원을 지급하니 기차마을 내에서 사용가능하고 곡성에서도 사용가능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입장객 인원을 제한하여 입장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한국초컬릿연구소뮤지엄과 섬진강기차마을 드림랜드도 같이 있어서 아이들과 같이하면 더 좋은 여행이 되겠습니다. 초컬릿연구소는 입장료 체험비가 따로 있습니다. 친구들이나 연인끼리 장미꽃과 함께 사진도 찍고 아이들과 함께 드림랜드에서 놀이기구도 타는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한국초콜릿연구소뮤지엄 곡성지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4 · ★4.31 · 매일 10:00 - 19:00

m.place.naver.com



4. 울산대공원장미축제


기간 : 2021.05.26. ~ 2021.05.30.
장소 : 울산대공원 장미원
주최 : 울산광역시, SK울산 Complex
요금 : 장미원 동물원, 생태여행관 성인 2000원
장미원 동물원, 생태여행관 청소년 1000원
장미원 동물원, 생태여행관 어린이 500원
(생태여행관은 지금 관람이 안된다고합니다. )
정보 : 문화관광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축제 ::대한민국 구석구석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korean.visitkorea.or.kr


울산대공원은 부산에서 가까워서 한번씩 아이들 데리고 놀러가는 곳입니다. 울산대공원 입장은 무료이고 대공원 안에 장미원입장료를 파는 매표소가 있습니다.
표를 구매하고 장미원을 둘러본 후에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동물원이 있습니다.
입장료 내고 장미원과 동물원을 같이 볼 수 있으니 소풍, 나들이가기 좋은 장소입니다. 장미도 구경하고 아이들과 같이 동물도 구경할 수 있어서 추천합니다.

이용요금

5월에는 수 십가지의 장미꽃을 볼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 기회가 있으면 꼭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꽃을 많이 보면 기분도 좋아지는 '심리적 효과' 있다는 것 아시죠. 이상 5월의 여왕 장미를 볼수 있는 곳을 알려드렸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