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물들아 같이 살아보자

부산 미래화훼단지 봄맞이 구경 식물구입 2편

by 커피먹는곰 2021. 3. 15.
반응형

미래화훼단지 식물 구경 2편입니다.
미래화훼공원
부산 기장군 철마면 강변길 67-18
http://naver.me/FjrHaSuz

 

미래화훼공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7 · ★4.39

m.place.naver.com


제가 화훼단지 안에 식물 사진을 반도 안찍어왔는데 그래도 생각보다 사진이 많네요.

2편도 식물사진 계속 나갑니다.

레인보우 마지나타

이 식물 추천입니다. 이국적이면서 예쁘고 키우기 쉽습니다. 전 색이 다른 녀석을 키우고 있는데 레인보우라 이 녀석이 더 탐나네요.

 

테아블야자
콤팩타

이쁘죠. 전부터 사고 싶었던 식물이라 구입했습니다. 하하

잎이 싱그러워 맘에 들더라고요.
미세먼지도 먹는데요.

 

미모사


이것도 구입

아이들이 사고 싶다고 해서 골랐습니다.

만지면 잎이 접히죠. 아이들이 신기해하네요.

저도 신기하네요.

구입 ㅋ

 

올리브나무


아래 사진은 화분에 예쁘게 심어진 식물들입니다.

화분 빨 무시 못하죠.

사실 식물보다 화분이 비싸요.


그다음 꽃 핀 식물들 사진 모아봤습니다.

꽃 모양도 다르고 색도 다르고 어쩌면 이렇게 다양한지....

 


이 사진은 이름이 백설공주라서 찍어봤습니다.

귀엽네요.

백설공주


화원 구경 어떠셨어요.
식물 사진이지만 꽃도 있고 잎도 파릇파릇 봄 분위기 나죠.
저는 콤팩타, 미모사, 오렌지 재스민 3가지 구입했습니다.
집에 식물도 많아서 꾹 참았네요.

식물 구입비용보다 화분 4개에 흙도 사고 자갈도 사고했더니 식물 구입비용보다 더 많아졌네요.
생각보다 지출이 좀 있었지만 구경도 하고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가까운 곳에 이런 화훼단지 있으면 꼭 사지 않아도 구경해보세요.
이런저런 재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집에 와서 분갈이하고 정리하고 했더니 밤이네요.
다음에 구입한 식물 보여드릴게요.

감사합니다.



1004mok.tistory.com/52?category=919803




 

부산 미래화훼단지 봄맞이 구경 식물구입 1편

오늘은 봄맞이 식물 구경도 하고 사고 싶어서 부산 기장 미래화훼단지 다녀왔습니다. 광고 아니고 제가 자주가서 식물 구입하는 곳입니다. 부산에 사시는 분들은 반송 석대 쪽이나 노포동 쪽으

1004mok.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