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물들아 같이 살아보자

부산 미래화훼단지 봄맞이 구경 식물구입 1편

by 커피먹는곰 2021. 3. 14.
반응형

오늘은 봄맞이 식물 구경도 하고 사고 싶어서 부산 기장 미래화훼단지 다녀왔습니다.
광고 아니고 제가 자주가서 식물 구입하는 곳입니다.
부산에 사시는 분들은 반송 석대 쪽이나 노포동 쪽으로 식물 파는 곳 다들 아실 텐데요 전 여기 구경하기 좋고 아이 데리고 다니기도 좋아서 자주 갑니다. 가격도 물론 싸고 식물도 정말 다양합니다.


미래화훼공원
부산 기장군 철마면 강변길 67-18
http://naver.me/GNytKNXf

 

미래화훼공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9 · ★4.4

m.place.naver.com



봄이라 오늘 오신 분들이 너무 많아서 주차가 좀 힘들었네요. 처음에 핸드폰을 차에 두고 와서 그냥 보다가 중간에 차에 가서 가지고 왔네요. 구경하다가 사진 찍고 싶어서 챙겨 왔네요.
잎도 파릇파릇 꽃도 가지각색으로 사진으로 꼭 남겨서 다시 보고 싶어서요.

제가 찍어온 식물 사진 보시고 봄기운도 느끼시고 이런저런 식물도 구경하세요.

식물이 하도 많아서 눈가는 곳으로 마구마구 찍었습니다.
찍다 보니 이름도 확인 안 하고 찍은 것도 있네요.
사진 많습니다.

파피루스

말로만 들어보던 파피루스네요.

페르시아
황금좀마삭
황금세덤
천사의 눈물

전 요 식물이 너무 귀여웠어요. 오밀조밀 모여있고 잎도 정말 작네요.

게발선인장
버킨

사진 자세히 보시면 가격도 있습니다. 갈색이 기본 제일 작은 포트고 그다음 흰색 포트가 크네요. 검은색 화분은 좀 더 큽니다. 대강의 크기입니다.


이끼

요건 이끼인데요. 제가 요즘 이끼에 관심이 많아서 찍었습니다. 작년 집 앞마당에서 채취한 이끼를 키우다가 죽여서 지금 다시 시도해 볼까 하고요.

 

마리안느

이쁘죠. 재작년 여기서 마리안느 샀는데 지금 많이 컸습니다. 색이 너무 예뻐요. 잘 자라기도 하고요.


난 종류입니다.
향이 정말 좋아요. 근데 난은 저한테 좀 어려워요.
집에 5종 키우고 있었는데 올 겨울 한놈을 하늘로 보냈습니다. 나머지도 죽지 않고 살아만 있는 정도입니다.
어째야 할지....


아래 식물들은 좀 특이한 모습이라 찍었습니다.

여우꼬리
고스트핑크

 

인삼펜다

 

실목련

중간에 선인장 종류 두 식물은 이름을 확인 못했네요.
좀 특이하게 생겼죠.
이름은 어떻게 이렇게 잘 붙였는지 여우꼬리라니 정말 잘 어울리죠.
그리고 흰색 선인장 오~~ 뿌연 게 이상하다 했더니 고스트라니 정말 ㅋㅋ 핑크 눈 사진에 잘 안 나왔는데 끝이 핑크색이거든요.
직접 보시면 정말 재미있습니다.

사진이 많아서 다음 글로 가야겠습니다.
그럼 미래화훼단지 구경은 2편으로....






1004mok.tistory.com/53?category=919803

 

부산 미래화훼단지 봄맞이 구경 식물구입 2편

미래화훼단지 식물 구경 2편입니다. 미래화훼공원 부산 기장군 철마면 강변길 67-18 http://naver.me/FjrHaSuz 미래화훼공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7 · ★4.39 m.place.naver.com 제가 화훼단지 안에 식물 사진

1004mok.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