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주식 관련 정보

NH투자증권 나무어플로 비대면 가입하기

by 커피먹는곰 2021. 9. 3.
반응형

증권 개좌를 하나 더 개설을 해봤습니다. 공모주 청약도 많고 해서 미리 계좌 개설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 추가로 개설을 했고 NH투자증권으로 결정했습니다. 기존의 증권계좌가 있어서 수수료를 따진 건 아니고 카카오뱅크 어플에서 가입을 하면 이벤트로 미국 주식을 1주를 주고 있어서 가입했습니다.

 


일단 계좌를 개설하면 20일 제한이 생겨서 다른 계좌를 못만듭니다. (불법적인 계좌개설을 막기 위한 제도 인데요 입출금 통장만 해당되고 정기예금, 정기적금은 제약이 없습니다.) 혹시 공모주를 청약할 계획이 있으시면 주관사의 증권계좌를 미리 만들어 두셔야 합니다. 청약일정은 짧아서 미리 만들지 않으면 청약하기 힘듭니다. 미래에셋 대우, 키움증권, 삼성증권은 계좌 개설 20일 제한이 없는 증권사입니다. 가입 시 알아두시면 좋겠네요. 혹시 두 군데 증권 계좌를 개설해야 된다면 제한 없는 증권사를 먼저 가입한 다음 다른 증권사를 가입하면 됩니다.

NH투자증권 나무 어플 가입하기

일단 카카오뱅크 어플을 실행해서 오른쪽 아래 점세개를 눌러주세요.
제휴 서비스 -증권사 주식계좌

 

kB증권, 한국투자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이 있습니다. NH투자증권으로 들어가서 주식계좌 개설하기를 해주세요. 약관에 동의해주세요. 선택사항을 보통 체크 안 하는데 이번에는 했습니다. 신분증을 준비해달라고 하네요. 다음을 눌러주시면 알림이 옵니다. 카톡으로 오네요.

알림을 받은 곳 링크로 가면 나무 앱을 설치할수 있습니다. 설치가 끝나면 이제 본인 확인을 위한 개인정보를 입력하라고 합니다. 뭐 물어보는 대로 적어주면 됩니다.


캡처를 다 못했네요. 이런 질문들이 있으니 물어보는 대로 적으면 됩니다. 개인정보보호 질문은 동의를 하고 마케팅 정보도 동의를 해야 이벤트 참여 가능하네요. 동의하기 싫은데 그냥 동의하는 걸로....

비밀번호 설정까지 다했으면 이벤트 선물을 받으로 고고...
따로 신청해야 받을수 있습니다. HOME화면에서 중간에 이벤트 창이 있습니다.
상상해보세요. 해외브랜드 주주가 되는~~~~~

 

지금 받으러 가기 고고...
아래와 같은 해외주식을 생각했는데 테슬라, 넷플릭스나......
받은 것은 Xpeng 중국 전기차 업체 샤오펑...
기대한 것은 아니어서 조금 실망했지만 해외주식이 생겼다는 뿌듯함이 있네요.

받은 해외주식은 6 영업일 이내에 계좌로 들어온답니다. 주식 계좌개설은 답만 잘하면 되어 어려울 것이 없네요. 혹시 가입하실 분들은 추천인 코드 넣으면 본인도 추천인도 추가로 미국 주식 1주를 더 받을 수 있다니 생각 있으시면 추천인 코드 넣어주세요. 감사합니다. ㅡㅡㅡㅡ 이제 친구 추천 이벤트는 끝났다고 합니다. 아쉽네요.

추천인 코드 : 104945308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