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주식 관련 정보

펄어비스 신작 도깨비 주식 대박친 이유

by 커피먹는곰 2021. 8. 27.
반응형

펄어비스 주식이 지금 완전 대박이네요. 주식이 너무 올라서 봤는데 신작 게임을 개발했네요. 어제 신작 게임 도깨비 트레일러를 공개했는데 그 공개 영상 때문에 주식이 정말 올랐습니다. 펄어비스는 검은 사막으로 유명한 게임회사입니다.

펄어비스

동영상 저도 봤는데 정말 잘 만들었네요. 도깨비 실제 게임 플레이 장면을 구현한 게임 트레일러를 2021년 게임스컴에서 공개했습니다. 영상 공개 후 주가가 25% 이상 상승했습니다. 이 영상 하나로 도깨비에 거는 기대가 크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일주일 전과 비교했을 때 지금 엄청난 상승 중입니다.

펄어비스 주식

4분 정도의 영상을 보시면 어떤 게임인지 대략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 캐릭터도 귀엽고 우리나라 경치가 배경이라서 더 좋네요. 배경이 너무 예쁘고 잘 만들어졌습니다. 게임 스케일도 크고 외국에서도 통할 것 같습니다. 도깨비 게임은 수집형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돌아다니면서 도깨비를 수집하고 적을 물리치고 싸우는 내용입니다. 전투 액션의 디테일하게 잘 묘사되고 우산으로 하늘을 나는 모습도 멋지게 잘 그려졌습니다. 도깨비의 능력도 다양하고 변신도 가능하네요. 우리말로 지어진 제목도 아주 마음에 듭니다.

게임스컴 ONL 진행자인 제프 케일리는 다시 펄어비스와 손잡고 도깨비의 새로운 모습을 게임스컴 ONL에서 공개해서 기쁘다고 말했습니다. 또 도깨비의 다채롭고 활기찬 세계가 매년 다양한 게임을 선보이는 ONL의 취지와 잘 맞다고 평가했습니다.

게임은 잘 모르지만 잘 만들었다는 것은 영상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한국의 옛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된 도깨비 게임이라 더 친숙하고 정이 가는 듯합니다. 개발진은 온 가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고 했는데 아기자기하고 배경도 멋지고 액션도 있어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요소가 다 있습니다. 음악도 즐겁고 동영상 만 봐도 충분히 재미를 느낄 수 있네요. 요즘 떠오르는 메타버스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여러 가지로 기대가 되는 게임입니다.

도깨비 펄어비스 제공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