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취미생활

MBC 금토 드라마 검은태양 6회시청

by 커피먹는곰 2021. 10. 7.
반응형

 

 


MBC 2021. 9. 17.~ 12부작 
금, 토 오후 9:50

 

일 년 전 실종됐던 국정원 최고의 현장요원이 자신을 나락으로 떨어뜨린 내부 배신자를 찾아내기 위해 조직으로 복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반응형

MBC 금토드라마 검은 태양 잘 보고 계신가요? 저는 너무 애청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시작 전부터 남궁민의 벌크 업한 모습이 화제여서 안 볼 수가 없었네요. 

 

스토리는 좋은데 1화와 2화는 잔인해서 집중 못하긴 했습니다. 한지혁이 돌아오고 부터 너무 몰입해서 시청 중입니다. 벌써 6화까지 왔네요. 총 12회라는 것이 아쉽습니다. 12회는 좀 짧은 듯합니다.

 

검은태양 6회 하이라이트 시청하기

 

매회 잘 보고 있지만 이번 6화는 더 몰입감 있게 봤습니다. 특히 제가 좋아하는 장영남 배우가 이번 회에서는 돋보였습니다. 국정원 해외파트 2차장 도진숙 역으로 나오고 있는데 이번 6회를 보니 한지혁(남궁민)의 숨은 조력자 중 한 명인 듯합니다. 그동안 한지혁의 상태도 알면서도 모른 척 아무 말하지 않았고 강국장이 총에 맞았을 때도 "정말 지혁이가 강국장을 쐈을 거라고 생각하나?"라고 말하는 장면으로 보면 조력자가 확실하네요. 

그동안 친절하게 잘 해줬던 강국장은 나쁜 쉐이로~~~ 밝혀졌네요. 

앞으로 전개될 내용은 아직 많은듯한데 벌써 6회나 방영을 했네요. 연기를 다 잘해서 등장인물의 개성이 뚜렷하게 잘 느껴지네요. 처음에 박하선의 레고 머리가 조금 거슬렸는데 지금은 적응 중입니다. 다른 머리 스타일을 해도 예쁘고 잘 어울렸을 텐데 아쉬워요. 

검은 태양 등장인물 

 

6회 엔딩에서 서수연이 깨어났다는 소식을 듣고 한지혁이 병원으로 갔죠. 이미 잠복 중이던 국정원 요원들에 의해 포위되었는데 다음 7화가 정말 궁금합니다. 서수연은 죽지 않고 살아난 것 같은데 그 뒤로 어떻게 전개가 될지.... 애청자 입장으로 빨리 보고 싶네요. 금요일 본방사수로 재방송은 wavve에서 볼 수 있네요. 저는 이미 가입 중이라서 다시 보기하고 있습니다.

 

검은태양 7화 예고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