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모음

온앤오프 정재형 몬스테라 몸값 비싼 식물

by 커피먹는곰 2021. 5. 10.
반응형

우연히 tvn 온앤오프라는 프로그램을 봤습니다. 본방인지 재방인지도 모르고 그냥 어쩌다 보니 보게 되었습니다. 혹시 보신 분 계신지 모르겠네요.

식물이 많은 집이 나와서 궁금해서 계속 시청했습니다.
저도 식물집사이니 관심있게 보는데 바로 이 집이 음악하시는 정재형씨 집이네요.

집도 너무 좋고 식물 정말 많아서 보는 동안 와우 좋다 감탄사가 절로 나왔습니다. 특히 정재형씨 집에 큰 몬스테라가 나왔는데 정말 몸값 비싼 아인데 놀라며 봤습니다.

이 식물은 몬스테라인데 일반적인 먼스테라는 아니네요.
바로 몬스테라 알보라고 합니다. 크기가 정말 크네요.

tvn 온앤오프

집도 크고 마당도 크고 좋은 정재형씨 집에서 제일 눈이 갔던 부분이죠. 대왕 몬스테라....

제가 키우는 그런 아기 몬스테라가 아니네요. 크기도 크고 그리고 희귀종인 몸값 비싼 몬스테라 보르시지아나 알보입니다.

한쪽에서 존재감을 내뿜고 있으니 안 볼수가 없었네요.

이 몬스테라 알보는 비싸서 저는 살 생각도 못하고 있는 존재인데 이렇게 큰 몬스테라를 가지고 있다니 너무 부럽습니다.



몬스테라가격정보(네이버)

몬스테라 보르시지아나 알보 검색해보면 이 정도 수준에 거래중입니다.

잎이 몇장 달린 작은 화분이 100만원이 넘습니다. 몇년 전보다 가격이 더 올랐다고 하는데 국내에 많이 없기 때문에 가격이 비싸겠죠.

식물이 뭐 이렇게 비싸지 터무니 없는 가격이다 라는 생각도 드네요.

몇년 지나고 대중화 되면 가격이 내려가겠지 하고 기다리는 중입니다.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너무 예쁜 몬스테라 입니다. 흰색과 녹색이 섞여있는 잎이 너무 예쁘고 몬스테라 특유의 네추럴한 수형까지 참 멋집니다.

아래 사진은 정재형씨집의 몬스테라 입니다. 아래 사진의 몬스테라는 일반 몬스테라이고 흑백사진이 몬스테라 알보입니다.

예쁜 무늬가 안보이는데 왜 흑백으로 찍었는지 안타깝네요.

정재형인스타

온앤오프 보니 정재형씨도 식물집사에 진심이신게 느껴졌습니다. 방송 나간 후에 몬스테라가 많이 팔렸다는 소문도 있던데 진짜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온앤오프 정재형씨 몬스테라보고 저도 더 열심히 돌봐줘야겠다 생각했습니다. 결론은 무늬 몬스테라를 가지고 싶다 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