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모음

킹덤 아신전 영화후기 스포일러 포함

by 커피먹는곰 2021. 7. 29.
반응형

킹덤 아신전 기다렸는데 드디어 봤습니다. 나오자마자 봤는데 글은 지금 쓰네요.

킹덤아신전


일단 너무 재미있게 봤고 약간 늘어진다는 평이 있던데 그래도 저는 아주 잘 봤습니다.
기다린 보람이 있습니다.

등장인물

 


아신 아역배우 너무 연기를 잘하고 전지현 배우도 대사가 많이 없던데 그 부분이 더 좋았습니다. 한을 표현하는데 많은 말이 필요가 없죠. 역시 작가님이 대단하다는 말 밖에 할말이 없네요.


킹덤 아신전 처음 시작에서 설명이 있기는 한데 세종대왕의 4군 6진 정책을 알면 더 쉽게 이해할수 있는 배경입니다.
국사시간에 들어본 4군6진이 이렇게 드라마에 나오네요.

성저야인과 여진족에관한 내용도 처음 시작부분에서 친절하게 설명해줘서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친절한 드라마이네요. 외국 시청자들을 위해서 더 상세히 설명해준 듯 합니다.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민치록이 그렇게 했다는 것에 좀 충격을 받았긴 했습니다. 아신이 서신을 보는 장면에서 첫번째 충격 두둥... 킹덤 2편에서의 민치록 이미지와 좀 다르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렇게까지 해야했나.. 아신이 받은 상처는 정말...

그리고 아버지 만나는 장면에서 두번 째 충격...두둥

마지막 부분 아신이 자신의 마을로 돌아온 부분에서 세번 째 충격... 두둥
아신은 자신의 가족들에서 제일 먼저 생사초를 썻네요. 살리고 싶은 마음에....


킹덤 아신전을 봤는데 빨리 다음편이 기다려집니다. 처음 생사초가 나타난 배경을 설명해주는 에피소드인데 짧아서인지 재미있게 봤는데도 뭔가 더 아쉽네요.
다시 1편부터 정주하면서 기다려야겠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