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모음

김해 캠퍼캠핑 경남최대 캠핑용품

by 커피먹는곰 2021. 10. 12.
반응형

이번 주말에 김해에 있는 캠퍼캠핑에 구경을 다녀왔습니다. 캠핑용품점이 요즘은 많아져서 이곳저곳 가봤는데 여기는 경남 최대라고 꼭 구경하고 싶었습니다. 김해 지역에도 캠핑용품 판매하는 곳이 몇군데 있는데 최대 규모라니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궁금했습니다. 웨건이 필요해서 적당한 제품이 있으면 구매할까 하는 생각으로 도착했는데 입고서부터 차가 정말 많았습니다. 주말이라서 입구 앞에 주차는 만차라서 조금 떨어진 길가에 주차했습니다.

김해 캠퍼캠핑

  • 경남 김해시 한림면 퇴래리 1232-1


캠핑용품은 구경하면 할수록 더 사고 싶은 욕구가 있습니다. 더 예쁜 것을 찾게 되네요. 구경하면서 이것도 저것도 다 사고 싶은 것을 참았네요.

1층과 2층이 있는데 1층에는 캠핑에 필요한 용품들을 판매하고 2층은 텐트 전시와 백패킹 존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텐트도 너무 좋은 제품이 많아서 계속 들어갔다가 나왔다 하면서 구경했습니다.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여러 살림살이가 눈을 뗄 수 없게 합니다.
살림살이 사고 싶어라.... 식기들도 더 사고 싶고 스텐컵도 필요한데요....

반응형

랜턴들도 예쁜 제품들이 너무 많네요. 감성캠핑에 꼭 필요한 제품들입니다. 요런 램프 하나만 있어도 사진 찍으면 참 예쁘게 나오더라고요.

보면 볼수록 마음에 드는 듀랑고 텐트입니다. 캠핑을 처음 할 때 이런 제품을 알았다면 구입했을 텐데 지금은 쓰고 있는 텐트가 있어서 구입하지는 못하지만 참 마음에 드는 텐트입니다. 면텐트 구입하실 분께는 꼭 추천합니다. 2가지 사이즈의 텐트가 진열되어 있네요.




아래 사진은 2층의 사진입니다.
2층 전시장은 텐트로 다 구성되어있습니다. 텐트 안에 의자와 테이블이 전시되어있습니다.


2층의 백패킹 존은 배낭과 침낭 그리고 경량 체어들이 많이 있네요. 백패킹은 크게 관심이 없어서 그냥 한번 둘러보고 나왔습니다. 요즘은 혼자서 백패킹 하는 것이 유행이죠. 혹시 필요하신 물품은 여기 와서 보시면 좋겠네요.

부산에도 캠핑용품점 몇 군데 가봤지만 여기가 넓고 제품도 많습니다. 구경 한번 잘하고 왔습니다.
웨건은 찾는 제품이 없어서 그냥 구경만 하고 돌아왔습니다. 딱히 필요한 것은 아니었지만 나무로 된 수저랑 그릇 너무 예뻐서 데려왔습니다. 충동구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