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모음

현대자동차 캐스퍼 특징 가격 알아보기

by 커피먹는곰 2021. 9. 14.
반응형

현대자동차 캐스퍼 알아보기

현대자동차 캐스퍼

 

현대자동차 캐스퍼 특징 

현대자동차에서 새로 출시될 캐스퍼의 인기가 상당합니다. 아직 실물을 보지 못했지만 SUV를 축소한 듯한 디자인은 인기몰이를 하기에 충분합니다. 한동안 기아 레이를 개조해서 캠핑카로 만드는 것이 유행처럼 번졌는데 이제 캐스퍼의 출시로 소형차 시장에도 변화를 일으킬 것 같네요. 디자인 만으로 벌써 출시 전에 떠들썩합니다. 캐스퍼로 인해 이제 경차의 이미지도 더 업그레이드될듯합니다. 물론 가격도 따라서 기존의 경차보다는 비싸지만요...

캐스퍼는 전장 3,595mm, 휠베이스 2,400mm, 전폭 1,595mm, 전고 1,575mm입니다. 1.0 MPI 엔진과 1.0 T-GDI 엔진이 탑재된 액티브 모델 두 종류입니다. 기본 모델(1.0 MPI) 보다 활동적인 고객들을 위해서 액티브 모델(1.0 T-GDI, 터보 모델)을 선택할 수 있게 출시되었습니다.

기본 모델 가솔린 1.0은 최고 출력 76PS(마력), 최대 토크 9.7㎏f·m, 복합연비 14.3㎞/ℓ

액티브 모델인 가솔린 1.0 터보는 100PS(마력), 최대 토크 17.5㎏f·m, 복합연비 12.8㎞/ℓ

 

캐스퍼 외관

개성이 넘치는 스타일로 전면부에 분리형 헤드램프를 적용하고 볼륨감이 돋보이는 휠 아치와 높은 지상고로 역동적인 느낌을 주는 옆모습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파라메트릭 패턴의 전면 그릴로 미래지향적인 느낌이고 패턴의 전면 그릴과 후면 리어램프를 통해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느낄 수 있습니다. 스포티한 디자인의 전면 스키드 플레이트, 디퓨저 디자인을 적용한 후면 스키드 플레이트로 다이내믹한 이미지까지 가졌습니다. 디자인 면에서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개성이 강하고 매력 있는 차입니다. 

 

반응형

캐스퍼 실내

안전을 위해 다양한 지능형 안전 기술과 7 에어백을 기본 적용했습니다. 핫스탬핑 적용 부위 확대로 동급 최대 안전성과 편의성을 갖췄네요. 앞좌석 센터 사이드 에어백을 기본 적용하여 차량 측면 충돌 발생 시 운전석과 동승석 승객 간의 충돌과 내장 부품과의 충돌에 의한 상해를 최소화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실내는 1 열시트를 투톤 컬러로 디자인했고 깔끔하고 간결합니다. 소형이라 공간 활용에 신경을 써서 1열과 2열 폴딩과 슬라이딩, 리클라이닝을 적용했습니다. 운전석 시트가 앞으로 완전히 접히는 풀 폴딩 시트인데 상당히 매력 있네요. 2 열시트도 앞뒤로 움직일 수 있고 리클라이닝까지 가능하니 뒷좌석도 이제 편하게 탈 수 있는 경차입니다. 2 열시트를 슬라이딩하면 물건 적재 시 아주 유용한 공간 확보가 가능하고 1,2열 모두 폴딩 시 차박 캠핑에 사용하기에 아주 매력적입니다. 

 

현대자동차 캐스퍼 가격 및 사양

 

 

스마트 1,385 만원
모던 1,590 만원
인스퍼레이션 1,870 만원

기본 모델 기준이고 1.0 터보 엔진이 적용되는 액티브 선택 시에는 스마트, 모던 트림은 95만 원 인스퍼레이션 트림에서는 90만 원이 추가됩니다.

 

현대자동차 캐스퍼 얼리버드 예약

9월 14일 오전 8시 30분 바로 오늘 현대에서 나온 경차 캐스퍼가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온라인 판매를 예약하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동시 접속자가 많아서 얼리버드 예약 접속이 불가능했다고 합니다. 현대자동차 홈페이지도 마찬가지였고 인기가 어마어마합니다. 얼리버드 예약 기간은 9월 14일부터 9월 28일까지입니다. 공식 출시일은 29일입니다. 사전예약 시에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네요. 혹시 관심 있게 보신 분들은 사전 예약하면 이벤트 혜택 받을 수 있습니다.

 

캐스퍼 사전 예약하기 

 

현대자동차 캐스퍼 CASPER 얼리버드 예약

캐스퍼를 가장 빨리 만날 수 있는 기회! CASPER 얼리버드 예약 혜택 및 일정, 가격과 사양정보를 확인하세요. 현대자동차 캐스퍼 사전예약

casper.hyundai.com

캠핑카로 사용 시 너무 기대되는 차입니다. 아직 실물을 본적 없지만 사진만 봐도 기대가 됩니다. 박스카 형식의 레이보다 더 부드럽고 개성이 있어서 마음에 듭니다. 가볍게 둘이서 연인끼리에 아주 안성맞춤일 차라고 생각합니다. 사진상 루프랙을 얹은 모습을 보니 짐도 충분히 실을 수 있고 대형차에 비해서 짐 내리기도 쉽다는 장점도 있네요. 국내 경차시장은 위축되고 있었는데 캐스퍼의 출시로 다양화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아 어쨌든 너무 예쁘고 가지고 싶네요. 

<사진출처 현대자동자 홈페이지 >

728x90

댓글